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투수가 팔꿈치잡고 자진강판후 시즌아웃인데 예민할수도있지
- 21:33
- 조회 8
- 잡담
-
- 의산이 운거 큐식때문이잖아
- 21:33
- 조회 10
- 잡담
-
- 기아) 해영이는 정말 호락호락한 것 같아
- 21:32
- 조회 11
- 잡담
-
- 전의산 울었어 - 아 어쩔 직관간 내가 더 울고싶...어? ૮₍ ⚆ᴥ⚆₎ა
- 21:32
- 조회 36
- 잡담
-
- 엔씨) 재인이도 참 난놈이다
- 21:32
- 조회 17
- onair
-
- 엔씨) 재인이 고의사구 당하고 좋아죽는디
- 21:32
- 조회 34
- 잡담
-
- 그래도 울고 방망이 많이 얻어옴 ૮₍◔ᴥ◔₎ა
- 21:32
- 조회 34
- 잡담
-
- 염감 넥센 시절 성적은 나왔는데 선수들 갈았고 런 엔딩 -> 슼 시절 힐만의 우승팀 받고서 80승 선착까지 하고서 9게임차 뒤집혀서 2위라는 사건과 9위를 기록하고 본인도 건강 잃어버림
- 21:32
- 조회 40
- 잡담
-
- 근데 암흑기 성공사례는 진짜 엘지인듯...
- 21:32
- 조회 46
- 잡담
-
- kt) 이번 시리즈부터 현민이랑 힐리
- 21:32
- 조회 14
- 잡담
-
- 롯데) mbti N인 매기가 해본 상상인데
- 21:32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인터뷰 아무래도 안타쎄리라재인이겠지?
- 21:32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서현이도 길쭉하고 하얗네 ₍๐◔ᴗ◔๐₎ꔪ
- 21:32
- 조회 23
- onair
-
- 엔씨) 씨팀 저번주도 월요일중계 이겼는데
- 21:32
- 조회 8
- onair
-
- 걍 염감 엘지는 쌍방구원서사지 뭐
- 21:31
- 조회 89
- 잡담
-
- 왜 습기플이지? 울고난 비하인드도 보고가라 ૮₍◕ᴥ◕₎ა
- 21:31
- 조회 26
- 잡담
-
- kt) ㅇㅋㅌ 헐 첫딸은 아빠 출아법이야? 나 외동딸인데 어릴 땐 리틀아빠엿는데 자라면서 엄마의 피가 솟구쳐서 지금은 걍 ㄹㅇ 엄마거든?
- 21:31
- 조회 26
- 잡담
-
- 그나마 중계에 잡힌건 덜 우는거였다고 한다
- 21:31
- 조회 60
- 잡담
-
- 엔씨) 아 중계좋아 c팀 오늘도 이겼네
- 21:31
- 조회 10
- onair
-
- 엔씨) 이겼룡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21:31
- 조회 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