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ㅇㄱ 미국놈들이 자국에 더이상 데이터 센터 못지으니깐 한국에 선심쓰듯이 와서 데이터 센터 지어준다고 하는거보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3159748 무명의 더쿠 | 15:40 | 조회 수 170 메쟈놈들이 중남미 등골 뽑아먹고 이제 한국애들한테 계약금 쎄게불러서 데려가려고 하는거 생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