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ㅇㅇㄱ ∧( ꙨꙻᴗꙨꙻ )∧ 남포동 혼자 어슬렁거리고있는데 마라탕 땡겨 https://theqoo.net/kbaseball/425328056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33 ∧( ꙨꙻᴗꙨꙻ )∧ 혼밥할곳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