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투표해 ദ്ദി^ᶘ= •̅𐃬•̅=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난 청라에 영결판 좀 크게 만들었으면
- 10:49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어케 4피홈런?
- 10:49
- 조회 26
- 잡담
-
- 기아) 도영이 도루 벤치사인인지 물어볼때마다 엄청 흐엥므엥함
- 10:48
- 조회 39
- 잡담
-
- SSG) 내가어디서 봤지 홈쪽이 6층 반대편은 호텔/수영장 이랬던거같은데
- 10:48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주처 선수 시절엔 제발 아프지 말라고 빌었었는데
- 10:48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이번주에 꼭 동반승리하자 ~꒰(ෆ˙ᵕ˙ෆ~)꒱ʕ~ ෆ˙ᵕ˙ෆʔ~
- 10:47
- 조회 41
- 잡담
-
- SSG) 혹시 청라돔 업체 어딘지 아시는분?
- 10:47
- 조회 78
- 잡담
-
- SSG) 친구가 청라 살아서 가끔 가는데 대중교통으로는 빡세긴 한데
- 10:47
- 조회 49
- 잡담
-
- SSG) 근데 지하철은 개통해야 개통하는거더라 ૮₍◕ᴥ◕₎ა
- 10:47
- 조회 23
- 잡담
-
- 롯데) 퓨처스 ㄹㅇㅇ 11시 상동경기
- 10:46
- 조회 50
- 잡담
-
- 한화) 혼자 직관 갈건데 볼파크 자리 어디가 나을까
- 10:46
- 조회 34
- 잡담
-
- SSG) 나는 스타필드랑 주차장 같이쓰는게 제일 걱정되고 나머지는 봐야알듯
- 10:46
- 조회 49
- 잡담
-
- 기아) 어제 인터뷰 보는데 도영이 도루 얘기 왤케 귀엽냐
- 10:45
- 조회 102
- 잡담
-
- 마운드에서 공 던져보고싶다
- 10:44
- 조회 32
- 잡담
-
- SSG) 청라에 광정 벽화나 미리 그려라 ૮₍◕ᴥ◕₎ა
- 10:44
- 조회 73
- 잡담
-
- 으쓱이네 청라돔 플이라 생각난건데 스타필드랑 야구장 주차장 같이 쓰면 주말에는 ㄹㅇ 개혼잡할거 같다
- 10:44
- 조회 84
- 잡담
-
- 두산) 근데 순이 어제부터 5순이로 나오네?
- 10:44
- 조회 60
- 잡담
-
- 기아) 저때 둘째 박수받은거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0:43
- 조회 138
- 잡담
-
- SSG) 위로 높게 짓는건 조감도도 그랬었나?
- 10:43
- 조회 67
- 잡담
-
- 엔씨) 재인이 오랜만에 나온건데 바로 안타치더라
- 10:43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