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부서랑 딴부서에 퇴사무새가 2명이 있는데 얘네 특징이 남들한테 나같으면 여기서 안다녀 나퇴사할꺼야 여긴 다닐곳이 아닌것같아 너도 퇴사해 이러는데 지는 절대 퇴사안함ㅋㅋㅋㅋ 결혼하고 애낳으면서 잘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