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안가리고
진짜 일 존잘인데 성격도 좋은 스타일과
일도 잘못하는데 성격은 쎄기만하고 아 왜요? 제가 꼭 해야하나요? 아뇨 못하겠는데요? 하고 빡빡우기고 떠넘기는 스타일
그 연차되면 칼같이 자기일 아닌거 끊을수있게되는건 알겠는데.. 자기가 분명해야하는건데도 은근슬쩍 떠넘기는분들도 꽤있는듯
진짜 일 존잘인데 성격도 좋은 스타일과
일도 잘못하는데 성격은 쎄기만하고 아 왜요? 제가 꼭 해야하나요? 아뇨 못하겠는데요? 하고 빡빡우기고 떠넘기는 스타일
그 연차되면 칼같이 자기일 아닌거 끊을수있게되는건 알겠는데.. 자기가 분명해야하는건데도 은근슬쩍 떠넘기는분들도 꽤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