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둘이 술먹고 밥먹고 하면 썸타는 거 아님?근데 고백 안받아줬으면 그만해야지ㅋㅋ 한명은 남미새고 하나는 호구고 끼리끼리인거겠지? 일은 안하고 상대방 간보면서 뒤에서 평가하는거 진짜 X년같은데 대놓고 말을 못하겠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