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올 3월에 첫 직장 취업했는데 지방 중소고 연봉은 순수 3800에 식대 자격수당 유류비 합하면 4500이야
그러면 작년에 첫 취업하고 올해 신청하는게 아니라서 우대적용이 안되는게 맞는거지?
자격조건을 보다보니 헷갈려서.
금리 생각하면 내년에 가입해서 우대금리 받는게 맞는데 1년 기다리는게 맞나 싶어서. 그냥 1년짜리 단기적금 들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