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진짜 못하고(토익 쳐본적도 없어 수능도 6등급나옴)
모아둔 돈도 천만원뿐인데
언제 해외 살아보겠나 싶어서 일단 가!!
해외가서 마냥 낭만적으로 못사는거 당연히 알지만
내 인생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앞으로가 너무 궁금하고 기대돼
걱정할 시간에 나한테나 집중하려고ㅋㅋㅋ
그동안 직방덕들 너무 고마웠엄
외국가서 돈벌게되면 다시 올게...
영어 진짜 못하고(토익 쳐본적도 없어 수능도 6등급나옴)
모아둔 돈도 천만원뿐인데
언제 해외 살아보겠나 싶어서 일단 가!!
해외가서 마냥 낭만적으로 못사는거 당연히 알지만
내 인생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앞으로가 너무 궁금하고 기대돼
걱정할 시간에 나한테나 집중하려고ㅋㅋㅋ
그동안 직방덕들 너무 고마웠엄
외국가서 돈벌게되면 다시 올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 06.25 | 39,7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0,391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311 | 월루토크 | 직장내 퇴사무새 왜이렇게 싫을까 | 17:18 | 6 |
| 850310 | 월루토크 | 먼가 이런거 나만 좀 띠용인건지 모르겠는뎈ㅋㅋㅋㅋ입사 동기가 2 | 17:04 | 38 |
| 850309 | 월루토크 | 은행 급여통장 혜택 받으려면(대출 같은거) 1 | 16:27 | 52 |
| 850308 | 월루토크 | 가끔 기자들 성과급파티 기사쓰는거보면 ...이게 파티라고? 싶음 | 16:21 | 42 |
| 850307 | 월루토크 | 사회생활하면서 관심 조또 없는 얘기에 관심있게 들어주는게 너무 힘들어 | 15:53 | 55 |
| 850306 | 월루토크 | 다들 저축 이상황이면 얼마할것같아? 11 | 15:39 | 152 |
| » | 월루토크 | 나 서른인데 다음달에 워홀간다~ 8 | 15:32 | 143 |
| 850304 | 월루토크 | 스트레스에 엄청*100 예민한 덬들 사회생활 할만함? 1 | 15:29 | 87 |
| 850303 | 월루토크 | 직급이 대리 정도인 덬들 | 15:26 | 69 |
| 850302 | 월루토크 | 인스타 릴스 내리다가 이거 봤는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2 | 15:22 | 116 |
| 850301 | 월루토크 | 이직하기 너무 힘들다!!! | 15:11 | 40 |
| 850300 | 월루토크 | 면접보기 싫어서 이직도 못하겠어 4 | 15:08 | 112 |
| 850299 | 월루토크 | 다른데 갈데도 (갈능력도) 없으면서 퇴사 할거라고 말만하는 사람 점점 싫어짐.... 6 | 14:59 | 128 |
| 850298 | 월루토크 | 차장한테 대리가 | 14:54 | 59 |
| 850297 | 월루토크 | 회사에서 ai 쓰는 덬들아 회사자료 걍 ai에 올려? 5 | 14:44 | 134 |
| 850296 | 월루토크 | SAP 써 봤거나 쓰는 덬 있음?? 2 | 14:40 | 89 |
| 850295 | 취직/이직 | 면접 보고 올때마다 자괴감 ㅈㄴ듦 | 14:16 | 87 |
| 850294 | 월루토크 | 다들 부업해? 2 | 14:07 | 120 |
| 850293 | 재테크 | 미래적금 신청하는거 말야 | 13:41 | 143 |
| 850292 | 월루토크 | 미혼의 차과장분들은 정말 극과 극인듯 | 13:25 | 1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