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진짜 못하고(토익 쳐본적도 없어 수능도 6등급나옴)
모아둔 돈도 천만원뿐인데
언제 해외 살아보겠나 싶어서 일단 가!!
해외가서 마냥 낭만적으로 못사는거 당연히 알지만
내 인생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앞으로가 너무 궁금하고 기대돼
걱정할 시간에 나한테나 집중하려고ㅋㅋㅋ
그동안 직방덕들 너무 고마웠엄
외국가서 돈벌게되면 다시 올게...
영어 진짜 못하고(토익 쳐본적도 없어 수능도 6등급나옴)
모아둔 돈도 천만원뿐인데
언제 해외 살아보겠나 싶어서 일단 가!!
해외가서 마냥 낭만적으로 못사는거 당연히 알지만
내 인생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앞으로가 너무 궁금하고 기대돼
걱정할 시간에 나한테나 집중하려고ㅋㅋㅋ
그동안 직방덕들 너무 고마웠엄
외국가서 돈벌게되면 다시 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