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에 차장(여자)이 옆자리 여직원 (따른팀) 이랑 밥 먹고싶어서 따로 먹겠다 했더니
대리가 차장한테 걸스 토크 하시냐고 물어보는거 정상이야?
그리고 따로 누구 만나는지 말안하고 약속 있다고 따로 먹겠다 했는데
걸스모임에 끼워달라고 하는데 걸스거리는거 듣기싫음 걸스 거릴때 그 여자흉내 냄..
본인이 타 업체랑 회의를 했는데 그 회사 직원들이 준비를 많이 해오고 머시기 하는데
여직원 두명이 이뻤다.. 이지랄도 하고..
이럴때 그냥 무반응하면 되나.. 존나 상대하기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