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직장내 퇴사무새 왜이렇게 싫을까
135 0
2026.06.27 17:18
135 0

사실 친구가 퇴사무새인건 신경안쓰이는데 동기가 저러면 너무 싫음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5 06.27 16,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8,5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7,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50322 취직/이직 하.. 월요일 면접 2개인데 준비가 하나도 안됐어 00:00 73
850321 월루토크 덬들 에어컨으로 안 싸우니..? 12 06.27 269
850320 월루토크 덬들도 직장동료 결혼식 사진 안찍어?? 5 06.27 175
850319 월루토크 오늘 꼬들 단어 슬프네... 1 06.27 112
850318 취직/이직 나 정규직 전환 결과 기다리는 중인데 4 06.27 250
850317 월루토크 우울증이 쎄게 온거 같아 4 06.27 188
850316 취직/이직 경력직 이직 준비중인데 걱정이 너무 많다 3 06.27 145
850315 월루토크 연봉 많이 올려준다그래서 좀 기대했는데 2 06.27 222
850314 월루토크 이런경우에 이직에 불리할까? 2 06.27 62
850313 월루토크 솔직히 난 다른사람들이 일을 엄청 대강대강 대충대충 한다생각해 5 06.27 267
850312 월루토크 회사에서 문신있는 사람봤는데 진짜 얘기한번 안해봤지만 편견생기더라 06.27 116
850311 월루토크 상사 두명이 사이 안좋은데 그걸ㅈㄴ티내서 같이 일 못하겠다 진지하게 퇴사고민중임 06.27 76
850310 월루토크 사무실 내자리 싫어서 이직할수도 있어? 16 06.27 585
850309 월루토크 신입남직원이 반팔을 나시처럼 자꾸 올려입는데 3 06.27 373
850308 월루토크 덬들은 회사의 최종 목표?가 뭐야? 5 06.27 182
850307 월루토크 7개월된 신입 결혼식 가야하나...(내가 신입이라는 말.아님) 12 06.27 377
850306 취직/이직 영어노베 토익 700에서 800까지 얼마나 걸릴까? 2 06.27 140
850305 월루토크 면접때 이상한 질문 받았는데 그냥 입사한 덬들 있어?? 고민.... 8 06.27 184
850304 월루토크 이거 내가 완벽주의인거야 다른 직원들이 꽃밭인거야..? 6 06.27 272
850303 월루토크 주말 진짜 개빨리지나간다 06.27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