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몇개를 누구한테 언제까지 보내야하는지 제발 구체적으로 말하라고 대충 뭉뚱그려말해놓고 눈치보면서 관심법쓰게 하지말고
거기서 또 물어보면 ㅈㄴ한숨쉬면서 대답할거면서 말이라도 예쁘게 하든가
응..우리 상사 이야기임 이거땜에 매일이 개스트레스다진짜이거 몇개를 누구한테 언제까지 보내야하는지 제발 구체적으로 말하라고 대충 뭉뚱그려말해놓고 눈치보면서 관심법쓰게 하지말고
거기서 또 물어보면 ㅈㄴ한숨쉬면서 대답할거면서 말이라도 예쁘게 하든가
응..우리 상사 이야기임 이거땜에 매일이 개스트레스다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