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차인데 한번 슬슬 이직 준비할까 싶어서
그냥 간략하게 경력기술서랑 자기소개만 써서 오픈해놨어
구직을 하는건 아닌데 좋은 제안이면 받겠다?
이걸로 체크해서 올려놨는데 진짜 제안와???
내 이력서 본 사람도 볼 수 있어?
5년차인데 한번 슬슬 이직 준비할까 싶어서
그냥 간략하게 경력기술서랑 자기소개만 써서 오픈해놨어
구직을 하는건 아닌데 좋은 제안이면 받겠다?
이걸로 체크해서 올려놨는데 진짜 제안와???
내 이력서 본 사람도 볼 수 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