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하던것보다 난이도 훨씬 낮고 이 회사에서만 특화해서 하는 업무라 경력에 너무 도움이 안될거 같아ㅠㅠ
근데 양만 존나 많아서 야근은 또 함!! 무한 클릭 무한 대사 무한 검증....ㅠㅠ
난 이런걸 생각하고 이직한게 아닌데 막상 입사하니 이런걸 하라고 하는 상황인데
퇴사하는게 나을까ㅠㅠㅜㅠ 더 있어봤자 이력서에도 못쓸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