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온지 1달도 안된 직장이지만 사소한 이유 몇 개로 너무 구역질나와
일도 없고 사람들도 그냥 그래
문제는 회사에서 냄새가 엄청 나
지린내가 온 사무실에 나는데(심지어 구내식당도) 창문이 없어
창문은 무늬만 있고 못으로 고정시켜서 답답해
문제는 내가 이 직장 괜찮은 줄 알고 타지니까 바로 이사했어
저번 직장 퇴직금 제외하면 200만원 정도 남아
한 달만 다니고 퇴사할까
일도 없고 사람들도 그냥 그래
문제는 회사에서 냄새가 엄청 나
지린내가 온 사무실에 나는데(심지어 구내식당도) 창문이 없어
창문은 무늬만 있고 못으로 고정시켜서 답답해
문제는 내가 이 직장 괜찮은 줄 알고 타지니까 바로 이사했어
저번 직장 퇴직금 제외하면 200만원 정도 남아
한 달만 다니고 퇴사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