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우울하고 벌써부터 공허함
정도 많이 들었고 거의 단짝처럼 지냈는데
이제 회사에서 기쁜일 슬픈일 있을때 누구랑 나누지
서로 어?하면 아? 하는 사이라 사적으로도 친하고 의지 많이
했어서 벌써 혼자 회사 생활 할 생각에 막막해
이 나이 먹고도 어른이 되려면 멀었나봐
정도 많이 들었고 거의 단짝처럼 지냈는데
이제 회사에서 기쁜일 슬픈일 있을때 누구랑 나누지
서로 어?하면 아? 하는 사이라 사적으로도 친하고 의지 많이
했어서 벌써 혼자 회사 생활 할 생각에 막막해
이 나이 먹고도 어른이 되려면 멀었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