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페이지를 2페이지로 나누어서 인쇄하려는데 그거까진 됐거든 근데 그걸 또 양면으로 인쇄하고 싶은데 프린트 기본 속성을 양면인쇄로 해서 해도 단면 인쇄만 나옴 ㅠㅠㅠ 너무 기능이 중첩되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