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트라우마로 남은건지 지금 회사 업무 인계 받고 있는데 내가 잘하고 있는건지 헷갈리고 다른 사람이라면 이해 했을까 생각들고 내가 이상한건지 모르겠어 전회사에선 인계해주는 애가 나 이해 못해서 싫어했거든 그래서 솔직히 물어보는거도 폐급으로 찍힐까봐 망설여지고 이제 이틀째인데 다 일하는거 뭐 이해 안되냐 하는데 또 내가 뭐 잘못하고 있는건지 무섭다
월루토크 전회사에서 업무 이해도 낮고 느려서 잘렸는데
29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