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트라우마로 남은건지 지금 회사 업무 인계 받고 있는데 내가 잘하고 있는건지 헷갈리고 다른 사람이라면 이해 했을까 생각들고 내가 이상한건지 모르겠어 전회사에선 인계해주는 애가 나 이해 못해서 싫어했거든 그래서 솔직히 물어보는거도 폐급으로 찍힐까봐 망설여지고 이제 이틀째인데 다 일하는거 뭐 이해 안되냐 하는데 또 내가 뭐 잘못하고 있는건지 무섭다
월루토크 전회사에서 업무 이해도 낮고 느려서 잘렸는데
37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 06.24 | 33,34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8,7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6,574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247 | 월루토크 | 금요일에 회식 잡은 사람 누구냐 | 17:08 | 2 |
| 850246 | 월루토크 | 미래적금 신청 놓쳤다 ㅠㅜㅠㅜ 1 | 17:06 | 31 |
| 850245 | 취직/이직 | 3중반인데 월급 밀려서 권고사직으로 퇴사해..ㅠㅜ | 17:04 | 44 |
| 850244 | 취직/이직 | 30대신입지원이라 진짜 다 넣고있는데 이건진짜 안된다는 곳 있어?? 1 | 17:03 | 32 |
| 850243 | 월루토크 | 아랫사람 살피지 않을 리더는 제발 꺼져주라 | 17:02 | 11 |
| 850242 | 취직/이직 | 오퍼레터 당일에 바로 주는 경우가 드문거지? | 16:55 | 21 |
| 850241 | 월루토크 | 아 집가고싶다 ㅠㅠ | 16:55 | 9 |
| 850240 | 월루토크 | 면접 본 회사에서 얻어먹은 커피 개쌉맛있었어 6 | 16:52 | 114 |
| 850239 | 월루토크 | 팀장님이 계속 팀원들 업무를 나한테 넘기려함 | 16:52 | 38 |
| 850238 | 월루토크 | 너네는 본인이 잘못 안했는데 상사가 개지랄 염병 떨고 있으면 사과함? 2 | 16:52 | 24 |
| 850237 | 월루토크 | 안그래도 빡빡한 팀에 개노답 독불장군 리더를 앉혀놓으면 어떡하니 | 16:51 | 13 |
| 850236 | 월루토크 | 오늘 출근길 덬들 동네도 사람 없엇니? 2 | 16:44 | 46 |
| 850235 | 취직/이직 | 처우 관련한 제출??? 근데 나 전직장이 외국이야.. | 16:43 | 33 |
| 850234 | 월루토크 | 시발...사무장이 조정 잘못해서 내가 고치는중 | 16:43 | 31 |
| 850233 | 월루토크 | 팀장 자리에 사직서 올려두고 1 | 16:38 | 121 |
| 850232 | 월루토크 | 클로드 대참사ㅠㅠ 5 | 16:38 | 151 |
| 850231 | 월루토크 | 퍼즐 | 16:36 | 32 |
| 850230 | 월루토크 | 헐 오늘 5시 퇴근인거 깜빡함 2 | 16:35 | 135 |
| 850229 | 월루토크 | 연봉협상 하니까 퇴사 생각 싹 사라지네 2 | 16:33 | 97 |
| 850228 | 월루토크 | 존경할수 있는 상사랑 일하고 싶다.. 2 | 16:31 | 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