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 미만 소기업임
별 기대 안 했는데
내가 커피 처돌이거든?
직접 블렌딩이랑 로스팅해서 샷 내려마시는 커피머신이 있더라고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내줘서 마셨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내 안의 회사 이미지 좋아짐
간식창고도 크고 식대 1만5천원씩 지원해주는 곳이라
연봉은 적어도 만족임!!(야망없는 원덬)
붙어서 넘 좋당
별 기대 안 했는데
내가 커피 처돌이거든?
직접 블렌딩이랑 로스팅해서 샷 내려마시는 커피머신이 있더라고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내줘서 마셨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내 안의 회사 이미지 좋아짐
간식창고도 크고 식대 1만5천원씩 지원해주는 곳이라
연봉은 적어도 만족임!!(야망없는 원덬)
붙어서 넘 좋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