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처는 ㅇㅇ공단이고 거기 산하 센터 실무자가 내가 상대중인 클라이언트인데
내가 너네한테 인건비 준 거 정당한지 보려면 누가 몇월며칠에 몇시간 무슨업무를 했는지 알아야된다고
(공단 내부 규정도 아님 그냥 자기가 납득이 되어야한다는거)
ㅇㅇㅇ 대리 (인)
6월 1일 N시간 -이거함
.
.
6월 30일 N시간 -이거함 -저거함
ㅇㅇㅇ 사원 (인)
6월 1일 N시간 -이거함
.
.
6월 30일 N시간 -이거함 -저거함
이렇게 다 써서 달라는데 이거 갑질아냐??? 난 대행사 업무 5년차에 이런곳 처음보고 이거까지 들어주는게 맞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되어서 물어봄...
+매주 이 사업 투입되는 인원 전부 분야 쪼개서 뭐뭐햇다 써달라는거 있어서 그건 일주일단위로 줌
근데 그 월간보고에는 저렇게 자세히 써달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