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 면담 때 이직한다는 말이 젤 무난하지? https://theqoo.net/job/4258932257 무명의 더쿠 | 09:27 | 조회 수 214 쌩퇴사임 회사에서 정 털리는 큰일이 있어서 퇴사할거임 그냥 7월까지 하고 해외사는 혈육네서 힐링 좀 하려는데 분명 잡을 거거든 다른 회사로 간다는게 젤 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