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일하면서 맘고생도 좀 하고 이래저래.. 진심으로 퇴사하고 싶었는데연봉협상 10% 올리는 걸로 결정돼서 너무 기분이 좋아!!!갑자기 퇴사를 왜 하나 싶고 그냥 바로 금융치료 됨주말에 맛난 거 먹어야지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