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하고 그 관리번호 붙여놓으라고 했는데
팀장이 어떤것도 안 알려줘서
얘가 마우스패드 마우스 이거까지 다 작성하고 관리번호 만들고 있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아니 그거까진 안 해도 된다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어떻게 지시한지를 몰라서 그냥 가만히 있었고
팀장은 말도 안해줘놓고 이걸 하면 어떡해? 하고
난 팀장님이 마우스까지 붙이라 시킨줄 알았지
마우스패드 다이소에서 사서 2천원인데 이걸왜ㅠㅠㅠ
미리 알았다면 나라도 말해줬을건데
팀장은 지시도 제대로 안하고 신입만 뭐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