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음 디딤돌축 너무사고싶어 ㅠㅠㅠㅠㅠㅠ
타건까지 해보고왔는데도 판단이 안서서 미치겠음
우리 사무실이 그렇게 절간은 아니고 지금 저소음 바다축 쓰는데 딱 내귀에만 들릴정도인거같거든
그리고 내가 사무실 키보드 다 두드려봤는데 내꺼보다 소리큰거도 두어개 있었단말이야..?
반저소음이긴해도 어쨌든 저소음이고 꽤 낮게 도각도각해서 많이 안거슬릴거같다가도
눈치보면서 쓰느니 말자 싶기도하고 ㅠㅠ
아니면 키보드잘알덬들 혹시 저소음바다~저소음디딤돌 사이정도 타건음으로 적당히 가성비키보드 추천해줄수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