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ㅆㅂ진짜 죽어 죽어 왜안죽어 죽어야될새끼들이 진짜 너무많다 이쫍아터진동네에 씨발새끼가왤케많아 진짜하루종일씹새끼들이돌아가면서지랄하네
월루토크 민원인 죽여버리고싶다
15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 ㅆㅂ진짜 죽어 죽어 왜안죽어 죽어야될새끼들이 진짜 너무많다 이쫍아터진동네에 씨발새끼가왤케많아 진짜하루종일씹새끼들이돌아가면서지랄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