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처음엔 힘들어 죽을거같았는데
지금은 덜피곤해 본업이 안바빠서 살만한건가?
투잡 알바 잘 찾아서 그만두기싫은데
기간제라서 가을쯤에 다시 주말 쉬게될거 생각하니까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