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이 내 밑에 신입(1년차, 7개월차) 2명 있는데
걔네는 지금 하는 업무 딱 한개만 집중해서 하게 해준다고
온갖 잡무 및 타팀에서 넘어오는 업무같은거 다 자기랑 나랑 둘이 쳐내고 (이미 팀장이랑 나 업무 과중임 진짜 ㅈㄴ 과중 우리 둘만 맨날 야근함 신입은 칼퇴하고)
앞으로는 타팀에서 업무 못넘어오게 하겠다는데..
원래 신입이 잡무는 해야되는 거 아니야..? 이게 맞아..?
이거 때문에 어제 면담했더니
'일이 힘든 거 보다 지금 서운해서 그런 거 같다' 라고 함..
미치겠어 진짜 그냥 가만히 앉아있다가도 막 화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