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에 있는사람들이 항상 다르기 때문에...?ㅠ답이안나와서 얼마전에 물어본거 또 물어봤는데 며칠전글에 쓴 반응이랑 넘나 정반대일때...결국 내 스스로 선택해야 하는구나를 느낀다 댓글달아준덬들에게는 늘고맙고..
월루토크 똑같은글이어도 언제 쓰느냐에 따라 댓글 반응 다른거 당연한거겠지ㅠ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카테에 있는사람들이 항상 다르기 때문에...?ㅠ답이안나와서 얼마전에 물어본거 또 물어봤는데 며칠전글에 쓴 반응이랑 넘나 정반대일때...결국 내 스스로 선택해야 하는구나를 느낀다 댓글달아준덬들에게는 늘고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