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 달았는데 나한테 너무 버거움 ㅠㅠ https://theqoo.net/job/425592647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8 퇴사...하고 싶음 하기 싫었는데 팀장님 퇴사로 할사람이 없어서 내가 하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