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그런 업무 하면서 일 많다 일 잘한다 오래다녔으니 대우해달라고 하면 https://theqoo.net/job/425582859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1 뭐 어떻게 해야함? ;;인생 최대 업적이신 거 같은데 왜 저러는지 모르겠어.. 진짜 빡센 업무는 이직자들이 다 하고 개갈리고 있구만.... 은따 이런 거 당하고 싶다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