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팀이라 크게 소통할 일은 없는데 업무하면서 계속 교류하긴 해야 함
근데 좀만 마음에 안들면 꼽줌+이해 안가면 되물어봐야 하는데 그냥 지혼자 오해해서 화냄+알고보니 내 동기도 그 사람 비슷한 사유로 좆같아함
근데 입사 훨씬 일찍 한 직급자라 내 잘못 아니라고 뭐라 따지지도 못함 ㅅㅂㅋㅋㅋㅋㅋ
여태 회사에서 짜증나는 케이스들 많이 겪었지만 그냥 어쩌라고~하고 넘기는 수준이었는데 이번엔 진짜 말섞기도 싫게 짜증나는 타입이라서 스트레스 받음 시바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