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할때 커피 내려가는거 몇번이나 다른직원이 발견해서 총무팀에 얘기하고 그러지말라고 주의줬다고 함 ㅋ
월루토크 밑에 캡슐 글 보니까 생각났는데 친구회사에 사무실에 캡슐 커피 내려서 텀블러에 담아가는 직원 있었다고 하더라
27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퇴근할때 커피 내려가는거 몇번이나 다른직원이 발견해서 총무팀에 얘기하고 그러지말라고 주의줬다고 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