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원덬 지금 27살인디 인생 잘 살고 있는건가 몰겟다... 망한건 아니겠지...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41
23살에 전문대 졸업해서 몇달 알바하면서 놀다가 그 해 연말에 대학교 인턴 3달짜리 다녔고

24살에 어디 좆소 들어갔다가 탈주 하고 또 알바 하다가 6개월짜리 공공기관 기간제 다님

25살에 인턴 했던 같은 대학교 1년 계약직 했고

26살엔 1년 백수 하다가

27살인 지금은 네임드 있는 대학교 부설 센터 계약직 들어와서 일 하는 중 (+ 이력서 쓰는중) 


엄청 잘 산 것도 아니지만, 그래도 내가 생각하기엔 조금은...? 괜찮게 산거 아닐까 싶은데 뭐 남들 눈엔 아닐 수도 있지만... 그냥 오랜만에 다시 이력서 쓰려니까 현타 오고 그래서... 걱정이 되네... 


전공은 좀 특수한데 그거 안 살림... 다시 그 전공 해볼래? 해도 오우... 너무 싫어... 전공 관련 자격증 하나랑 사무자격증은 3개 있음 (컴활 포함)


그렇다고 뭐 중견 대기업은 바라지도 않고 그냥 적당히 너무 좆소만 아닌곳 정규직 가구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직방 슬로건🤬😡👹👺 6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괜찮은 회사 고르는 방법 뭐있어 ?
    • 00:10
    • 조회 168
    • 취직/이직
    5
    • 후임이 급여 올려달라고 나한테 자꾸 어필해
    • 00:08
    • 조회 186
    • 월루토크
    2
    • 이직 적응기라 피곤한건가??
    • 00:08
    • 조회 33
    • 월루토크
    • 서류합 > ai역검합 > 1차면접합 > 2차면접합 > 3차면접 탈이면
    • 06-24
    • 조회 135
    • 취직/이직
    1
    • 직장다니면서 자격증 준비하려니까 쉽지않다.. ㅋㅋ
    • 06-24
    • 조회 71
    • 취직/이직
    • 같이 회사 뒷담하던 후임이 연봉 올라 나랑 20만원 차이난다는 걸 알게 됨
    • 06-24
    • 조회 484
    • 월루토크
    13
    • 밤만되면 답답하다
    • 06-24
    • 조회 75
    • 월루토크
    • 포워딩 덬들 있어?
    • 06-24
    • 조회 56
    • 월루토크
    • 퇴근하고 집에 온지 몇시간 안됐는데 자고 일어나면 또 회사가네
    • 06-24
    • 조회 38
    • 월루토크
    • 퇴사무새 ㅅㅂ... 공고 떴길래 몇개 추천하니까 아 거긴 좀~ 하면서 변명함
    • 06-24
    • 조회 199
    • 월루토크
    2
    • 출퇴근길에 지하철에서 앞사람 때문에 자리 못 앉으면 진짜 개 화딱지남
    • 06-24
    • 조회 241
    • 월루토크
    5
    • 사무직 취직이 무서우면 일단 학교 행정직부터 해봐?
    • 06-24
    • 조회 288
    • 취직/이직
    2
    • 요새 왜 회사생활에 생각이 많나 했더니 회사생활만 초중고 졸업 직전까지 왔더라
    • 06-24
    • 조회 86
    • 월루토크
    • 한달에 반차 많이쓰면 이직하는거 티나?
    • 06-24
    • 조회 78
    • 월루토크
    1
    • 곤란한 상황인데 가만히가 답이지?
    • 06-24
    • 조회 48
    • 월루토크
    • 건보 퇴직정산보험료 퇴사하고 두달 만에 겨우 받았네
    • 06-24
    • 조회 66
    • 월루토크
    • 오래다니고싶어도 타부서때문에 못다닐것같애
    • 06-24
    • 조회 64
    • 월루토크
    • 아 그냥 아방하게 회의록 안쓰고 넘어갈걸
    • 06-24
    • 조회 106
    • 월루토크
    • 나 이제 인간이 싫어
    • 06-24
    • 조회 158
    • 월루토크
    1
    • 내일 면접관 들어가야해서 화장하고 차려입고 가야된다 ›´-`‹
    • 06-24
    • 조회 95
    • 월루토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