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매니저인데 ㅋㅋ큐ㅠㅠ
팀원도 나랑 매니저랑 다른남자사원 한명으로 셋이 다야...
진짜 대화할일 너무 많은데 ㅅㅂ 입냄새 미칠것같은
기본적으로 밥 안먹음 양치안함 근데 담배랑 커피를 존나해 미치겠어
나 ㄹㅇ 구역질나 근데 마스크도 안껴 내가 껴도 뭐 몸상태 안좋냐고 안좋으면 집가서 쉬라고 눈치줌 근데 시발 마스크 껴도 냄새나 걍 덴탈이라그런가 하 여름이라 마스크 끼면 답답하고 피부에 발진생기는데 아오!!!!!!!!!!
회의할때 진짜 책상하나 사이에 두고 마주보면서 얘기 들어야하는데 ㄹㅇ 괴로워 진짜 속안좋아지는것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