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말에 퇴사하는데 내가 알바로 일하다가 정직원으로 채용된 케이스라서 퇴직금 산정이 어떻게 될지 궁금한데..
알바기간이 2년이라서 알바도 퇴직금 주는거로 알고있거든 따로따로 계산할지 퉁쳐서 계산할지를 모르겠네
이번달 말에 퇴사하는데 내가 알바로 일하다가 정직원으로 채용된 케이스라서 퇴직금 산정이 어떻게 될지 궁금한데..
알바기간이 2년이라서 알바도 퇴직금 주는거로 알고있거든 따로따로 계산할지 퉁쳐서 계산할지를 모르겠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