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경기북부사는데 광역버스 타거나(아침시간 미리버스어플로 예약 안하면 못탐 ㅎㅎ매일매일 예약ㅎㅎ1분만에 자리매진) 종종 엄마랑 같이 출근하면 8호선 구리쪽에서 타서 잠실에서 2호선 강남 방면 갈아탐
지금도 출퇴근길 개헬이라서 4호선 출퇴근길에 어느정도인지 궁금해 내가 직장이 강남쪽에만 몰려있는 직종이라 서울 다른데로도 이직이 힘들고 서울대입구 낙성대쪽은 예산이 안돼서..그쪽으로는 이사 못 갈 것 같아
지금도 출퇴근길 개헬이라서 4호선 출퇴근길에 어느정도인지 궁금해 내가 직장이 강남쪽에만 몰려있는 직종이라 서울 다른데로도 이직이 힘들고 서울대입구 낙성대쪽은 예산이 안돼서..그쪽으로는 이사 못 갈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