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같이 고민하자고 불러놓고
업무적인 카톡이긴한데 사람 불러놓고 매번 이래..
이럴땐 내가 어떻게 해야하냐
옆에 불편한 의자에 십분간 사람 앉혀놓고
나도 바쁜데 자기 일한다고 여러사람이랑 카톡하고 있는걸 내가 옆에서 가만 앉아서 보고있어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이것도 나름 회의라면 회의인데 다른 거 다 좀 처리되면
사람 부르면 안되나
나이도 많아서 뭐라할 수도 없고 참.. 매번 이래서 짜증나네
업무적인 카톡이긴한데 사람 불러놓고 매번 이래..
이럴땐 내가 어떻게 해야하냐
옆에 불편한 의자에 십분간 사람 앉혀놓고
나도 바쁜데 자기 일한다고 여러사람이랑 카톡하고 있는걸 내가 옆에서 가만 앉아서 보고있어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이것도 나름 회의라면 회의인데 다른 거 다 좀 처리되면
사람 부르면 안되나
나이도 많아서 뭐라할 수도 없고 참.. 매번 이래서 짜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