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적으로 걸면 걸수있는 일들을 시키면 ai는 바른말만 하기때문에 ㅜㅋㅋㅋㅋㅋㅋ.....할수없어요 3연타 맞고 ai 환불 받으라고 사무직한데 ㅈㄹ할듯
월루토크 ㅈ소 사무직 ai로 대체 할수없는이유
24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9 | 06.21 | 31,6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1,4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5,079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486 | 월루토크 | 왜 맨날 점심시간에 화장실 큰거가 찾아오지ㅠㅠ | 12:48 | 8 |
| 849485 | 월루토크 | 근데 보통 회사에선 예의상 물어보는게 맞지 않아? | 12:45 | 27 |
| 849484 | 취직/이직 | 와 진짜 면접 30번은 본것같은데 아무데도 합격이 안되는중 | 12:45 | 22 |
| 849483 | 월루토크 | 걍 밥 먹을 때 말 안걸어줬으면 좋겠다 귀찮다 | 12:45 | 9 |
| 849482 | 월루토크 | 팀장직은 외로울수 밖에 없는 자리겠지..? | 12:41 | 28 |
| 849481 | 월루토크 | 원래 직장은 혼자 다니는거라는거 알지만 ㅠ 1 | 12:38 | 64 |
| 849480 | 취직/이직 | 회사월급밀려서 1 | 12:37 | 38 |
| 849479 | 월루토크 | 퍼즐 | 12:36 | 12 |
| 849478 | 월루토크 | 직장에서 겪은 사이다썰 풀어보자 | 12:25 | 41 |
| 849477 | 월루토크 | 위하고 아이디 여러개 만드는데 돈 그렇게 많이 들어? 3 | 12:21 | 85 |
| 849476 | 월루토크 | 안찾아보고 물어보는 동료 개빡친다 | 12:13 | 39 |
| 849475 | 월루토크 | 중소기업 소득세 감면 이번 달에 신청했는데 3 | 12:10 | 111 |
| 849474 | 월루토크 | 회사 추워서 일하기싫어 | 12:10 | 24 |
| 849473 | 월루토크 | 금욜에 면접보는곳 붙고싶다 ㅜㅜㅜㅜㅜ나 붙을수있을까 2 | 12:09 | 40 |
| 849472 | 월루토크 | 경제총조사 이거 사업실적란 비우고 제출해도되나 | 12:00 | 25 |
| 849471 | 월루토크 | 일톡 가니까 좆소덬들 애환풀이 ㅠㅠ | 11:57 | 86 |
| 849470 | 월루토크 | 90년대생인데 브이룩업 물어보는 사수 패고싶다 | 11:56 | 85 |
| 849469 | 월루토크 | 뭐 조금 도와주면 다 떠밀어서 신경쓰고 싶지 않음.. | 11:51 | 33 |
| 849468 | 월루토크 | 이거 일부러 이러는거 같아? 아니면 진짜 눈치 없고 모르는걸까 | 11:48 | 51 |
| 849467 | 월루토크 | 힘들고 더럽고 어려운 일을 ai나 로봇이 해줬으면 하는데 2 | 11:47 | 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