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게 일 못해서 결국 잔손가게 해서
좀 도와주면
그 순간부터 본인일 아니라는듯 신경도 안쓰고 다 떠넘기니까 진짜 신경쓰고 싶지 않은데
그럴수도 없는 상황이라 더 짜증남 ㅠㅠ
본인업무인데, 미팅 같이 자리 해줬더니,
자꾸 나한테 다음 미팅 일정 잡는거 물어보고(난 내가 왜 필요한거냐고 물어봄..),
일정 잡아놓고 지는 연차쓰고 있음....
그래서 그 미팅건은 어쩔꺼냐니까
"아~ 제가 꼭 필요 한거 아니면 상관없지 않나요?"
... 하... 환장 하것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