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물통정수기 마지막으로 쓰고 비었으면 갈아야하는거 아닌가 https://theqoo.net/job/4254120317 무명의 더쿠 | 12:55 | 조회 수 71 본인이 갈든가무거워서 못들겠으면 다른 직원한테 뭐 부탁이라도 하든가 그냥 비워둔 채로 가버리네 맨날 가는 사람만 갈고 뭐지정수기 안갈아도 되는걸로 바꿔주면 좋겄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