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전에 대학 교양 때 컴퓨터활용능력 배웠었는데 그때도 2016.... 3년 전에 첫 취업하고 이리저리 돌아다닌 회사 전부 2016.......... 구냥 ㅈㄴ 안락함............
월루토크 우리도 좆소여서 마이크로소프트 2016 쓰긴하는데ㅋㅋㅋㅋ 뭐랄까... 난 2016이 젤 안락한(?) 느낌........
14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