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업무량 ㅈㄴ 많은 거 vs 시어머니 ㅈㄴ 많은 거
141 9
2026.06.23 19:10
141 9

 이전 부서가 정말 업무량이 많았어. 솔직히 안하려면 안하는 건데 성격상 해놔야 맘이 편해서. 새벽까지 일하고 OT수당 회사에서 제일 많이 타가고도 남아서 휴가가 남아돌았음. 그러다 부서 바뀌면서 업무량은 절반 이하로 줄었는데 파트너사 n개 관리하는 거라 시어머니가 ㅈㄴ 많음. 지금도 회의 때문에 자료 준비하는데 매우매우 빡친다... 

 

 너희는 뭐가 더 낫니...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08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4,81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49635 월루토크 매일매일 2시간씩 기본 야근하는데 ㅈㄴ 눈물나는데 정상인가 20:26 3
849634 월루토크 정규직으로 한 3~4개월일했던거 이력서엔 그냥 단기간근로라고 써도 되나? 20:14 19
849633 취직/이직 이러면 공무원 관두는 게 좋을까? 1 20:14 49
849632 월루토크 5일연속 연차 내는거 눈치는 봐야겠지? 20:11 12
849631 월루토크 계약직인데 무급연차 이런거 신청하는 방법이 있을까? 1 20:07 20
849630 월루토크 걍 게임하듯이 상사들 호감작하는데 뜻대로 안될때마다 개짱나 20:03 18
849629 월루토크 선출직한테 전별금 왜 주지 1 19:57 42
849628 취직/이직 내일 면접인데 ㅠㅠㅠ 19:52 30
849627 월루토크 회사에서 나잔아 1 19:32 143
849626 월루토크 야근중인데 배탈남 ㅠㅠ 미친 19:28 29
849625 월루토크 평범한 직장인의 야근 궁금 16 19:22 247
849624 월루토크 최악이다 19:15 48
849623 월루토크 사람인에 담당자 메일 있는데 거기로 지원하면 짜증나려나? 4 19:14 125
849622 월루토크 노트북 잠금장치에서 저 노트북에 끼우는걸 뭐라고해? 1 19:11 97
» 월루토크 업무량 ㅈㄴ 많은 거 vs 시어머니 ㅈㄴ 많은 거 9 19:10 141
849620 월루토크 그걸내가모를까 그걸내가모를까 2 19:09 121
849619 월루토크 나는 일이 많다고 우는 그런 여성이 아니다 2 19:03 97
849618 월루토크 퇴사할 때 최근 표정 보고 퇴사할 줄 알았다고 하는 게 화나더라 2 18:36 135
849617 월루토크 원래 회사에서 오피스나 한글 크랙쓰면 바로 잡히는거 아니였음? 1 18:36 122
849616 월루토크 어지간히 그만둘 것처럼 보였는가 18:30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