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가 따로 없어서이번에 큰맘먹고 해외여행 갈건데보통 3~4일 연차 쓰는 분위기라 말하기도 떨리네 ㅠㅠ대신 내 할 일 다 해놓으면 대직자도 필요 없는직무이긴 한데 머라 말해야할지 벌써부터 걱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