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i라 프리랜서가 절반이상인 프로젝트이고 나도 프리랜서인데
회식하다가 pm 지딴에는 칭찬한다고 한 말인지 모르겠는데
a는 10만원 받는데도 퍼포먼스 안나오는데 나는 8만원 받는데도 훨씬 일 잘하고 많이해줘서 고맙다 그럼
내가 처음에 원래 받던 9.5만원 보다 낮춰서 9만원까지 불렀는데 니가 8만원으로 깠잖아.....
나도 술마신 상태라 기분 ㅈ같아져서 그냥 8만원치 일만큼 조차 하기 싫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it si라 프리랜서가 절반이상인 프로젝트이고 나도 프리랜서인데
회식하다가 pm 지딴에는 칭찬한다고 한 말인지 모르겠는데
a는 10만원 받는데도 퍼포먼스 안나오는데 나는 8만원 받는데도 훨씬 일 잘하고 많이해줘서 고맙다 그럼
내가 처음에 원래 받던 9.5만원 보다 낮춰서 9만원까지 불렀는데 니가 8만원으로 깠잖아.....
나도 술마신 상태라 기분 ㅈ같아져서 그냥 8만원치 일만큼 조차 하기 싫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