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시벌…무섭다 존나 어떻길래..지금 회사는 야근 거의 없는데 이직하는 회사는 거의 매일 야근한다 하고..아직 경력이 많이 없어서 경험 쌓는다 생각하려고 하는데 버틸수 있을까ㄷㄷ
월루토크 아니 이직하는데 업계가 좁아서 이직할 회사를 지금 회사 사람들도 알거든?..근데 다들 존나 빡셀거라고 각오하래..
14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