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또 나가려니까 한숨만 푹 나옴
우리 업계에서 내 연차가 ㄹㅇ 고연차라 이직이 어렵기도 하고
찾아보면 다들 월급 받던만큼도 아니고 다 깎아서 이직 한 후에 거기에 근속하면서 다시 올렸다고만 하네
그래서 걍 다니자 싶다가도 언젠가 ㄹㅇ 사장 목 조를까봐 무서움...
우리 업계에서 내 연차가 ㄹㅇ 고연차라 이직이 어렵기도 하고
찾아보면 다들 월급 받던만큼도 아니고 다 깎아서 이직 한 후에 거기에 근속하면서 다시 올렸다고만 하네
그래서 걍 다니자 싶다가도 언젠가 ㄹㅇ 사장 목 조를까봐 무서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