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퇴가 쉽지 않은 업계인데 ㅈㄴ 칼퇴성장이 우세하진 않은데 업력 + 자본줄이 좋아서 그런지 다들 해적선에 안전하게 타고 있는 듯 연봉 적은게 맘 아프지만.. 워라밸 끝장나서 나 눈돌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