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남았다 ...
월루토크 월급나오면 뭐할꺼야
6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2,32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528 | 월루토크 | 퍼즐 | 14:27 | 1 |
| 849527 | 월루토크 | 외근업무 안해보다가 이제와서 하려니까 쪼금 힘들고?귀찮?다ㅋㅋ | 14:26 | 0 |
| 849526 | 월루토크 | 회의 때 헛소리 삑삑해서 맨날 회의 길어지게 하는 사람 어떻게 해야됨 | 14:25 | 5 |
| 849525 | 월루토크 | 우리도 좆소여서 마이크로소프트 2016 쓰긴하는데ㅋㅋㅋㅋ 뭐랄까... 난 2016이 젤 안락한(?) 느낌........ | 14:22 | 16 |
| 849524 | 월루토크 | 내일 사수님 오후에 미팅 나가셔서 해결할 수 잇는 거 오늘 다 해결해야돼 | 14:20 | 15 |
| 849523 | 월루토크 | 키보드 빌런이 옆자리라 괴로움 퇴치방법없어? 2 | 14:15 | 46 |
| 849522 | 월루토크 | 퍼즐 | 14:15 | 21 |
| 849521 | 월루토크 | 퇴사날 몇시쯤에 집에갔어 16 | 14:10 | 108 |
| 849520 | 취직/이직 | 2차 면접 때 보통 뭐 물어봐? | 14:08 | 15 |
| 849519 | 월루토크 | 퍼즐 | 14:06 | 24 |
| 849518 | 월루토크 | 셈덬 ㅜㅠ 배당 지급이랑 원천세 알려주라... ㅠㅠ 2 | 14:05 | 49 |
| 849517 | 월루토크 | 쌍수한덬 쌍수하고 회사 어떻게 다녔으 ㅜㅠㅜ? 4 | 14:03 | 77 |
| 849516 | 월루토크 | 유연근무 하는곳 많아서 그런가 이젠 전화할때 시간 딱히 상관안하고 함 | 14:01 | 28 |
| 849515 | 월루토크 | 회사로 개인 우편물 받는 사람은 대체 뭐야??????????????? 6 | 14:00 | 150 |
| 849514 | 월루토크 | 좆소특 오피스 2019 쓰는중 15 | 13:56 | 155 |
| 849513 | 월루토크 | 인사총무는 무슨 포폴을 내야해.... 2 | 13:56 | 65 |
| 849512 | 취직/이직 | 면접 연락이 안 오냐.. 1 | 13:55 | 27 |
| 849511 | 월루토크 | 음료좀 골라주 급해 ㅜㅜ 10 | 13:55 | 82 |
| 849510 | 월루토크 | 개웃기다 ㅋㅋ 직동 외국어로 팀장 뒷담화하다가 팀장 눈치깜 4 | 13:54 | 121 |
| 849509 | 월루토크 | 퍼즐 | 13:54 | 26 |